노들섬 앤테이블, '유튜버 고기남자' 팝업식당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강 노들섬에 위치한 팝업 레스토랑 앤테이블은 90만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의 팝업 식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열린 '고기남자&TABLE' 팝업식당은 문화복합공간 노들섬 앤테이블에서 직접 기획한 행사로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에 발맞춰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강 노들섬에 위치한 팝업 레스토랑 앤테이블은 90만 요리 유튜버 ‘고기남자’와의 팝업 식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식당은 유튜버 고기남자가 직접 준비한 레시피로 준비한 요리가 제공됐다. 구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깻잎 허브 크러스트 프렌치 랙’을 비롯해, ‘고추장 토마토소스 뇨끼’와 ‘된장 단감 아보카도 샐러드’ 등 총 세 가지의 메뉴를 손님들에게 선보였다.
한편 ‘한강 뷰 맛집’으로 입소문을 탄 앤테이블은 지난 10월 홈플러스와 ‘밀키트 팝업식당’을, 6월에는 출판사 ‘보틀프레스’와 ‘일잘러를 위한 팝업식당’을 여는 등 다양한 브랜드, 주체들과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오미크론'에 무너진 코스피서 솟아날 주식은?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2년 응축' 에너지 폭발…BTS, '아미' 곁에서 다시 날갯짓
- 손예빈 “출전권 걱정 없는 게 가장 큰 행복…팀 나이키 자부심 느껴요”
- 작가 문준용 "비싼 장비대여 탓에 짧은 전시 아쉬워…큰 도전 됐다"
- [기자수첩]문화재청, 어이없는 '왕릉뷰 아파트' 문제 책임 회피
- 고발당한 안민석 “김혜경 낙상사고 때 ‘尹캠프 만세’ 제보받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