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지헤중' OST 가창, 권순일 작사·작곡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의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어반자카파가 부른 '지헤중'의 여덟 번째 OST '거리'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거리'는 그만의 감성을 살린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가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의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어반자카파가 부른 '지헤중'의 여덟 번째 OST '거리'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어반자카파의 멤버 권순일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거리'는 그만의 감성을 살린 발라드 곡이다. 떠나간 사람과 함께한 시간 만큼, 그리워하는 만큼의 거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지난 방영분 엔딩 장면에 삽입돼 몰입도를 더한 바 있다.
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이스의 권순일, 파워풀한 보컬의 소유자인 조현아, 매력적인 저음의 박용인으로 구성된 국내 최정상 발라드 혼성 그룹 어반자카파는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정상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서 능력을 인정받아 멤버 각자의 솔로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지난 달 25일 발매한 미니 앨범 '이 별'을 통해 약 2년 5개월만에 완전체로 돌아왔으며, 오는 12월 3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뮤직그라운드]
OST | 어반자카파 |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