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마동석 응원에 화답했다..'범죄도시' 찐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의 주역 윤계상이 마동석의 특별 응원에 대한 화답을 보내 관심을 모은다.
개봉 2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의 주역 윤계상이 마동석과의 훈훈한 응원 릴레이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유체이탈자'는 개봉 전부터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이 재회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의 주역 윤계상이 마동석의 특별 응원에 대한 화답을 보내 관심을 모은다.
'유체이탈자'(감독 윤재근,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
개봉 2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유체이탈자'의 주역 윤계상이 마동석과의 훈훈한 응원 릴레이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범죄 액션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기록한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를 통해 호흡을 맞춘 윤계상과 마동석은 각각 악랄한 조직 보스 장첸,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하는 괴물 형사 마석도로 분해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며 한국 액션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유체이탈자'는 개봉 전부터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이 재회한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에 마동석은 윤계상에게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유체이탈자' 포스터를 바라보며 해맑은 표정으로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윤계상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절친한 동료로서의 면모를 확인케 하며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어 윤계상 역시 마동석에게 훈훈한 화답 메시지를 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계상은 마동석을 패러디하듯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의 포스터를 보인 채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에 이어 '범죄도시2'로 국내 스크린 컴백을 예고하는 마동석에게 특별한 응원을 전했다.
한편 '유체이탈자'는 일찍이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지.아이.조' 시리즈 제작자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확정과 107개국 해외 선판매 소식을 전하며 또 한편의 웰메이드 K-무비 탄생을 알렸다. 이를 입증하듯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유체이탈자'는 관객들이 기다려온 강렬한 액션 쾌감과 서스펜스 가득한 스토리로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개봉 2주 차에도 장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흥행 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유체이탈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