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 세번째 멤버는 주리.. 외계 요정의 파격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록킹돌(Rocking doll)의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록킹돌(로아·주리·아리·레나)은 2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멤버 주리의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동시 공개했다.
이에 곧 공개될 마지막 티저의 주인공 로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한편, 팀 네임 만큼 독특한 매력으로 Z세대를 사로잡을 록킹돌의 행보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록킹돌(로아·주리·아리·레나)은 2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멤버 주리의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동시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주리는 우주의 행성을 연상케 하는 미지의 공간에서 위풍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어둠이 짙게 깔린 공간과 깃발을 휘두르는 주리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록킹돌은 로아·주리·아리·레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 10대 한국인이다. ‘흔들리는’, ‘멋있는’이라는 의미의 ‘Rocking’과 인형의 ‘doll’을 결합해 마치 오뚝이처럼 어떤 시련도 이겨내며 오로지 실력으로 전 세계를 흔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팀명에 담아냈다.
내달 19일 데뷔를 확정한 록킹돌은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한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으로 몰리는 '돈'…빚투 종말 맞나
- ‘이재명 사람’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 자산버블 붕괴 징조일까, 금리인상 일시적 영향일까
- '오미크론'에 무너진 코스피서 솟아날 주식은?
- 윤석열, 1시간 지각 후 40분 '토크'…청년들에 "많이 늦어 미안"
- '2년 응축' 에너지 폭발…BTS, '아미' 곁에서 다시 날갯짓
- 손예빈 “출전권 걱정 없는 게 가장 큰 행복…팀 나이키 자부심 느껴요”
- 작가 문준용 "비싼 장비대여 탓에 짧은 전시 아쉬워…큰 도전 됐다"
- [기자수첩]문화재청, 어이없는 '왕릉뷰 아파트' 문제 책임 회피
- 고발당한 안민석 “김혜경 낙상사고 때 ‘尹캠프 만세’ 제보받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