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이 MBC에?" MBC, 아델 특별 콘서트 '원 데이 위드 아델' 오늘(30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특별 콘서트가 한국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30일)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방송된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전격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라는 이름으로 오늘 밤 9시부터 90분간 방송한다.
'원 데이 위드 아델'은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특별 콘서트가 한국 시청자들을 찾는다.
오늘(30일) MBC 창사 60주년 특별기획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 방송된다.
지난 달 '이지 온 미(Easy On Me)' 싱글 공개에 이어, 정규 4집 '30' 전세계 동시 발매로 전세계 유력 차트와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델. 그는 이번 앨범 출시를 앞두고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 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이어 오프라 윈프리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근간의 이야기를 들려준 바 있다.
미국 CBS 방송에 이어 전세계 두 번째로 이 특별한 콘서트를 전격 공개하는 MBC는 '원 데이 위드 아델(One Day with Adele)'이라는 이름으로 오늘 밤 9시부터 90분간 방송한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아델의 주옥 같은 곡들을 한국의 팬들이 쉽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팝 전문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LA 그리피스 천문대를 배경으로 한 압도적인 무대와 아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상파의 넉넉한 환경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기대를 더한다. '원 데이 위드 아델'은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