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하이라이트] 제주 레이크힐스, 年 20번 위임되는 골프회원권

2021. 11. 30.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명문 골프장인 레이크힐스 제주에서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 한라산 400m 고지에 위치해 제주 바다와 한라산 전경을 뒤로 총 27홀의 레이크힐스 제주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과거 운영난과 내외부 문제를 이겨내고 예전 골프명가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내년에 코스와 클럽하우스를 리노베이션하기로 했다. 코스 내 콘도미니엄 신축 또한 적극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 욕구를 충족시킬 만한 승마, 요트, MTB, 요가, 수영, 스쿠버다이빙 등도 준비 중이다.

이용권은 동계시즌에 한해 선착순 판매된다. 시설 리노베이션 이전 이벤트성으로 한정 계좌만 판매한다. 이용권은 '그린'과 '마스터'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마스터 상품은 기명 1인에 무기명 4인으로 주중 4만원, 주말 8만5000원에 라운딩할 수 있다. 무기명 4인 구성이 마스터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마스터 상품 이용권자는 1년에 20번을 위임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인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