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하이라이트] 소노호텔앤리조트, 입회금 일시불 납부땐 분양가 5% 할인

2021. 11. 30.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체인 호텔&리조트 도약에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옛 대명리조트)가 브레이커힐스 남해 기공을 기념하여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분양 상품을 선보였다. 공유제 기명기준 투룸 구조인 스위트(3790만원) 타입으로 신규 상품은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입회금 일시불 납부 시 분양가 5% 할인 혜택과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 가능하며, 계약금 입금 직후 바로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이그제큐티브 클럽 멤버십은 한 해 동안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정회원을 기존 1명에서 2명으로 파격적으로 확대했다. 정회원은 매년 10회, 1회 2인까지 조식 뷔페가 무료이며, 라운지 음료가 매년 30회 무료다. 호텔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도 매년 30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10회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골프 혜택 및 요트, 스파 혜택 등을 더욱 강화했다.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소노펠리체CC(18홀), 비발디파크CC(18홀), 델피노CC(18홀) 등을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근 골프인구가 급증하는 추세이기에 더욱 특별한 혜택이 될 것이다. 거기에 기존엔 가족회원에게 주어지지 않던 소노펠리체 CC 골프장, 골프연습장, 소노PAR3 골프장 할인을 제공한다.

거제 앞바다에서 즐기는 요트시설과 최고급 테라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노블리안급 객실 숙박도 특별한 요금으로 이용 할 수 있어 고품격 혜택을 추구하는 마니아층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의 가치는 지속적인 개발과 인수 사업으로 높아지고 2019년 10월 30일 기공식을 가진 브레이커힐스 남해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