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산악회' 유세윤X송진우, 아차산에 등장한 RC카에 '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산악회' 유세윤과 송진우가 아차산 정상을 향해 떠났다.
2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주간산악회'에서는 유세윤과 송진우가 RC카 동호인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구려정에 도착한 유세윤과 송진우는 이들은 주위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했고, 그러던 중 갑자기 등장한 RC카에 시선이 모였다.
이어 송진우가 "아차산이 RC카들이 올라오기에 적합하냐"며 관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간산악회' 유세윤과 송진우가 아차산 정상을 향해 떠났다.
2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주간산악회'에서는 유세윤과 송진우가 RC카 동호인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구려정에 도착한 유세윤과 송진우는 이들은 주위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했고, 그러던 중 갑자기 등장한 RC카에 시선이 모였다. 이 모습에 유세윤은 "취미로 하는 거냐"고 물으며 "동호회가 있구나"라고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송진우가 "아차산이 RC카들이 올라오기에 적합하냐"며 관심을 보였다. 또 같이 올라오기 더 힘들지 않냐는 질문에 RC카 동호인은 "집중하니까 덜 힘들다. 산을 안 다니는데 차 때문에 (다니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송진우는 "개인취미를 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MBN 예능프로그램 '주간산악회'는 산(山) 좋아하는 주간산악회 크루들의 자연친화 사람여행! 특급 등산러들과 만나 그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으며 등산하는 신개념 등산 예능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MB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종국 “안양 재개발 예정 집, 의사인 친형 주기로…”
- “베이커리 위생 논란, 알바탓”…조민아, 또 거짓 해명
- ‘변진섭 아들’ 변재준 “국내 최초 男아티스틱 선수”(`미우새`)
- [종합] `연모` 박은빈, 로운에 "이 마음 감당하겠다" 고백
- `동상이몽2` 이현이, 2년만 런웨이 복귀…지춘희쇼 메인 모델로
- ‘돌싱글즈6’ 시영, ♥방글에 스킨십 하더니 “카메라 싹 꺼?” - 스타투데이
- [종합]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친손녀에 원풀이 해”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
- 이경진, 연기 활동 내내 진한 애정신 거부…“언젠간 결혼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삽시다’)
- “이제 못 참겠는데?”..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