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회사에 업무방해 반려견 데려오는 CEO에 "0점" 돌직구(개훌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형욱이 업무를 방해하는 반려견 때문에 고민 중인 스타트업 회사 대표를 향해 "0점"이라고 일갈했다.
11월 29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짖음과 입질 문제견을 키우고 있는 스타트업 회사 대표 보호자의 고민이 담겨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스타트업 대표인 보호자는 회사를 반려견 동반 출근이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그러나 보호자의 강아지들은 시도때도 없이 짖는 등 회사 운영에 적지 않은 지장을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강형욱이 업무를 방해하는 반려견 때문에 고민 중인 스타트업 회사 대표를 향해 "0점"이라고 일갈했다.
11월 29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짖음과 입질 문제견을 키우고 있는 스타트업 회사 대표 보호자의 고민이 담겨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스타트업 대표인 보호자는 회사를 반려견 동반 출근이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그러나 보호자의 강아지들은 시도때도 없이 짖는 등 회사 운영에 적지 않은 지장을 주었다.
이에 보호자는 강형욱을 향해 "집에서도 사옥에서도 강아지들과 행복하게 생활하고 싶다"며 "행복한 사옥 라이프를 위해 도와달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보호자의 영상을 본 강형욱은 "0점"이라며 "아무 기준도 없는 곳"이라고 일침했다.
강형욱은 자신의 회사를 언급하며 "우리 회사에는 직원 25명, 개 19마리가 출근하고 있다"며 "개를 안 데리고 오는 직원들에게 앞으로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지, 또 개를 데리고 오는 직원들이 어떤 행동을 했으면 하는지 설문 조사를 한다. 서로 불편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사진=KBS 2TV '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