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현이, 2년만 런웨이 복귀..지춘희쇼 메인 모델로

박새롬 2021. 11. 29. 2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이가 2년만에 모델로서 런웨이에 복귀했다.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현이는 "코로나19 때문에 쇼를 2년 동안 못했다"고 말하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이가 2년만에 모델로서 런웨이에 복귀했다.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렘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현이는 새벽부터 일어나 다리 마사지를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마사지 소리에 남편 홍성기도 자다 깨 거실로 나왔다.

이현이는 2년 만에 런웨이에 컴백하게 됐다. 복귀 무대는 한국 패션의 대모인 지춘희쇼. 지춘희 디잔이너의 무대는 모델이라면 누구나 서고 싶어하는 꿈의 무대라고. 이현이는 "우리나라에서 쇼 가장 크게 하시고, 선망의 무대"라고 말했다. 그간 장윤주, 한혜진이 메인 모델로 겨쳐 갔던 만큼 당대 최고의 모델들만이 설 수 있는 자리로 알려져있다.

이현이는 "제가 데뷔 이후에 매년 지춘희쇼에 섰는데, 메인은 한 번도 못 서봤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쇼라서 항상 제 앞에 선배가 있었다. 올해는 제가 처음으로 메인에 서게 된 것"이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코로나19 때문에 쇼를 2년 동안 못했다"고 말하며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는 오징어게임 속 한미녀를 떠올리는 파마머리를 한 채 백스테이지에 나타났다. 이현이는 "지춘희쇼가 항상 과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이날 모델 김성희, 김지혜는 이현이를 보며 "옛날 이현이가 돌아왔다"며 웃었다. 이현이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퀸 멤버 같지 않냐"며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