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파리 패션쇼서 눈에 아세톤 발라 얼굴 다 뒤집어져"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이가 패션쇼 백스테이지 사건사고를 털어놨다.
11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모델 이현이는 2년 만에 패션쇼에 섰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우리 쇼할 때 기억나? 아침 8시부터 쇼하잖아. 10시, 12시, 2시 하는데. 여기서 하고 이쪽에서 머리 볶고, 피고, 하루 종일 왔다 갔다 하는 거다. 양 갈래 머리를 토끼처럼 하는 게 있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이가 패션쇼 백스테이지 사건사고를 털어놨다.
11월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모델 이현이는 2년 만에 패션쇼에 섰다.
이날 방송에서 이현이는 “우리 쇼할 때 기억나? 아침 8시부터 쇼하잖아. 10시, 12시, 2시 하는데. 여기서 하고 이쪽에서 머리 볶고, 피고, 하루 종일 왔다 갔다 하는 거다. 양 갈래 머리를 토끼처럼 하는 게 있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이현이는 “다른 쪽에서 머리를 풀어야 하는데 고무줄을 잘라야 하는데 내 머리를 자른 거다. 난 몰랐다. 백스테이지가 헬이라. 자기들도 급하니까 고무줄을 잘라야 하는데 자른 거다. 나중에 머리하려고 보니까 머리가 없었다. 댕강”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뒤이어 이현이는 “그런 적도 있다. 파리에서 진짜 급하게 쇼장 넘어가서 빨리 해야 하는데 머리 두 명, 얼굴 두 명, 손톱발톱 네 명 달라붙어서 이러고 있는데 눈 지워야 하는데 아세톤을 발라서 얼굴이 다 뒤집어졌다”고 말했다.
김숙은 “아이 리무버랑 손톱 리무버가 생긴 게 똑같아서”라며 탄식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