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데뷔 첫 단독콘서트 취소에 "죄송할 따름" 자필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솔지가 첫 단독콘서트 취소와 관련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솔지는 "이번 콘서트 취소로 인해 기대해주셨던 나를 아끼는 모든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게 됐다. 다시 한 번 미안하고 죄송스런 마음을 전하고 싶어 올리게 됐다"면서 사과의 뜻을 전했다.
당초 솔지는 오는 12월 29일과 3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여러 가지 여건 상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공연을 취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EXID 솔지가 첫 단독콘서트 취소와 관련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솔지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솔지는 “이번 콘서트 취소로 인해 기대해주셨던 나를 아끼는 모든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리게 됐다. 다시 한 번 미안하고 죄송스런 마음을 전하고 싶어 올리게 됐다”면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더 좋은 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다. 우리 꼭 만나자. 사랑한다”며 애정 가득 메시지를 전했다.
당초 솔지는 오는 12월 29일과 3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여러 가지 여건 상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 공연을 취소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솔지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철민 결혼, 예비신부 얼굴 공개
- '결혼·임신' 박신혜 "안정 필요한 시기" [전문]
- 황보미의 억울함…'혼인파탄 주장' 점입가경 [이슈 리포트]
- 기안84,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부동산 연대기'
- 한예슬,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 [리포트:컷]
- '40대' 변정수, 나이 무시하는 동안 비주얼 [리포트:컷]
- 김나영, 아이들과 무슨 일이? [리포트:컷]
- 이경규 딸 이예림, '♥김영찬'과 심경 변화 생겼나 [리포트:컷]
- '갑질 의혹' 이지훈 "난 갑질할 배포가 없는 사람" [전문]
- 김선호 둘러싼 새로운 국면…행보 이목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