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고르경양식' 최지우→차인표, 약 230만 원 기부..삼척 영업 끝[★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 등 멤버들이 '시고르 경양식'에서 삼척 영업을 끝내며 약 230만 원을 기부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 마지막 날 영업이 이뤄졌다.
이장우는 "머리를 뒤집어서 내장을 뺀다. 눈알과 이빨을 제거해라"라고 했고, 차인표는 겁을 내면서도 문어 손질을 시작했다.
마지막 영업을 마친 '시고르 경양식' 팀은 약 230만 원의 매상을 거뒀고, 기부까지 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 마지막 날 영업이 이뤄졌다.
이날 차인표는 문어 손질을 앞두고 긴장했다. 이장우는 "머리를 뒤집어서 내장을 뺀다. 눈알과 이빨을 제거해라"라고 했고, 차인표는 겁을 내면서도 문어 손질을 시작했다.
차인표는 문어를 보지도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서 손질했고, 우여곡절 끝에 문어 다듬기를 완성했다.
다음은 양파 다듬기였다. 고추를 따러 간 최지우와 이장우를 제외한 멤버들은 홀에 모여 앉아 양파를 다듬었다. 양파를 썰던 조세호가 눈물을 흘리자 차인표는 주방 용 입 가리개로 눈을 가리는 아이디어를 내놨다. 조세호는 차인표를 따라 입 가리개를 눈 가리개로 썼지만 차인표와 너무 다른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엄격한 피드백으로 주방팀을 긴장시켰던 손님이 재등장했다. 주방팀은 신경을 기울였지만 그 손님 테이블에서는 미디엄인데 너무 익혔다는 컴플레인이 또 들어왔다.
이에 이장우는 주방 안에서 테이블들을 살폈다. 이장우는 "먹으면서 뭐라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면서도 "내가 볼 땐 '어? 괜찮은데? 여기 뭐 들어간 거야? 새우 맛있다. 관자인가?'(고 하는 것 같다)"고 정확히 맞추는 기술을 선보였다.
마지막 영업을 마친 '시고르 경양식' 팀은 약 230만 원의 매상을 거뒀고, 기부까지 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송지효 숏컷 얼마나 별로길래..팬들 성명서까지
☞ 이병헌, 소지섭X송승헌..그리고 신이 왜 거기서 나와
☞ 연습생이라던 이수근 아들, 피지컬이 벌써..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스타뉴스
- 송지효 숏컷 얼마나 별로길래..팬들 성명서까지- 스타뉴스
- 이병헌, 소지섭X송승헌..그리고 신이 왜 거기서 나와- 스타뉴스
- 연습생이라던 이수근 아들, 피지컬이 벌써..-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