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S제15호스팩, 하인크코리아 합병안 주총 통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S제15호스팩과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전문 기업인 하인크코리아의 합병안이 주주총회를 통과했다.
IBKS제15호스팩은 29일 열린 임시 주주총회 결과 합병안이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밝혔다.
이날 IBKS제15호스팩의 임시주주총회에는 전체 지분 중 주주 45.4%가 참석해 44.0%의 찬성으로 합병안을 통과시켰다.
IBKS제15호스팩과 하인크코리아는 다음 달 20일까지 주식매수청구기간을 거쳐 12월말까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IBKS제15호스팩과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전문 기업인 하인크코리아의 합병안이 주주총회를 통과했다.
IBKS제15호스팩은 29일 열린 임시 주주총회 결과 합병안이 원안대로 가결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IBKS제15호스팩의 상호도 '하인크코리아'로 변경되며, 내년 1월 중 코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날 IBKS제15호스팩의 임시주주총회에는 전체 지분 중 주주 45.4%가 참석해 44.0%의 찬성으로 합병안을 통과시켰다. 같은 날 열린 하인크코리아 임시 주주총회에서도 주주 100%가 참석해 100%가 찬성 의사를 나타내 합병안이 가결됐다.
하인크코리아는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스마트폰 등 IT기기의 액세서리를 제조·판매하고 있다. 또 모바일 기기를 통한 간편결제 기반의 스마트오더 서비스인 '바로다(baroda)'를 내년 1분기에 출시하고 대형 프랜차이즈 등에 제공할 계획이다.
길상필 하인크코리아 대표이사는 "양사 주주들께서 당사 비즈니스의 경쟁력과 성장성을 인정해주셔서 주주총회에서 승인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신사업 투자 등 성장 모멘텀을 확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IBKS제15호스팩과 하인크코리아는 다음 달 20일까지 주식매수청구기간을 거쳐 12월말까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내년 1월 20일이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스팩4호, 프로이천 합병 승인…"10월 코스닥 상장"
- 유진스팩5호-포커스에이치엔에스 합병, 주총서 승인
- 유진스팩4호, 프로이천과의 합병완료…10월말 코스닥 상장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