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아내 ♥︎성유리한테 받은 한정판 'GD운동화' 인증..깨 쏟아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세대 걸그룹 출신 성유리의 남편이자 프로 골퍼인 안성현이 선물받은 신발을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은 앞서 성유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올린 것으로 누군가에게 선물받은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성유리는 심플하게 운동화 사진을 올린 남편 안성현에게 "ㅋㅋㅋㅋㅋ이쁘게 찍은 거 맞지?"라며 귀여워한는 댓글을 달아 더욱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4년 사귄 프로 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1세대 걸그룹 출신 성유리의 남편이자 프로 골퍼인 안성현이 선물받은 신발을 인증했다.
29일, 안성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앞서 성유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올린 것으로 누군가에게 선물받은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게다가. 해당 운동화는 빅뱅 지드래곤이 협업해 탄생한 신상 스니커즈로 알려졌다. 특히 이는 내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응모를 통해 당첨해야지만 구할수 있는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성유리는 심플하게 운동화 사진을 올린 남편 안성현에게 "ㅋㅋㅋㅋㅋ이쁘게 찍은 거 맞지?"라며 귀여워한는 댓글을 달아 더욱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4년 사귄 프로 골퍼 안성현과 결혼했다. 2013년 이효리, 2016년 이진에 이어 핑클 내 세 번째로 유부녀가 됐는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임신 소식을 알려 엄청난 축하를 받고 있다.
특히 쌍둥이를 임신한 걸로 알려져 두배의 축하가 쏟아졌다. 성유리-안성현 부부의 쌍둥이 태명은 사랑이와 행복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성유리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