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T1419, 카리스마 장착 9인 9색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새 앨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T1419는 블랙과 화이트, 오렌지 조합의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1419는 오는 30일 0시에 새 앨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1차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새 앨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T1419는 29일 정오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Red Light, Green Light)'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T1419는 블랙과 화이트, 오렌지 조합의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9인 9색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층 더 여유롭고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에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T1419는 지난 8월 세 번째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FLEX(플렉스)'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화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1419는 세계적인 가수 말루마(Maluma), 대디 양키(Daddy Yankee),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 등의 SNS에서 직접 언급되고 남미 대표 음악 시상식 ’Monitor Music Awards 2021(모니터 뮤직 어워즈 2021)‘에 한국 가수 최초로 초청받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T1419는 오는 30일 0시에 새 앨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1차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