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터널 끝, 가장 청하다운 희망송 'Killing Me'[들어보고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청하가 돌아왔다.
청하는 11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를 발매했다.
'Killing Me'는 코러스 섹션의 신스와 미니멀한 프로덕션을 통해 청하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강조된 업템포 팝넘버 곡이다.
작사에 참여한 청하는 매번 반복되는 일상과 갑자기 찾아오는 무기력함, 끝이 보이지 않는 답답한 상황들을 터널에 비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청하가 돌아왔다.
청하는 11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를 발매했다.
‘Killing Me’는 코러스 섹션의 신스와 미니멀한 프로덕션을 통해 청하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강조된 업템포 팝넘버 곡이다.
작사에 참여한 청하는 매번 반복되는 일상과 갑자기 찾아오는 무기력함, 끝이 보이지 않는 답답한 상황들을 터널에 비유했다. 기나긴 터널 끝에는 눈부신 햇살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Everything feels so strange 바뀐 일상 속에 문을 닫고 맘을 닫고 Everything now has changed 고립된 공간에 홀로 남겨진 채 Lost in the maze now I’m insane 계속된 hide and seek"라는 도입부 가사부터 지금의 상황과 맞물리며 공감을 형성한다.
반복되는, 힘겨운 시간 속에 우울해지고 잊혀진 일상과 멈춰진 시간에 익숙해져가는 무기력함도 이야기 한다.
그럼에도 "It's killing me, killing me 기나긴 터널 끝 baby 더 눈 부신 햇살에 기억을 따라서 let me be free"라며 언젠가 올 터널의 끝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는다.
퍼포먼스 솔로퀸으로 사랑 받아온 청하는 꾸준한 음악적 변신과 성장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곡을 통해서도 다채로운 보컬을 선보이며 또 한번의 성장을 보여줬다. (사진=청하 'Killing Me'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