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먹으니 그 몸매가..진아름, ♥︎남궁민이랑 생각이 똑같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진아름이 운동과 식단 관리에 대한 진심을 내비쳤다.
진아름은 29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은 삶을 활력있게 만들어준다. 나를 위한 식단을 만드는 것 또한 나를 사랑하는 행위임을"이라는 글을 적어 올렸다.
브로콜리와 닭가슴살 샐러드인데 진아름의 몸매 관리 노하우가 한 그릇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남궁민 역시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검은태양' 속 캐릭터를 위해 엄청난 운동과 식단 관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모델 진아름이 운동과 식단 관리에 대한 진심을 내비쳤다.
진아름은 29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운동은 삶을 활력있게 만들어준다. 나를 위한 식단을 만드는 것 또한 나를 사랑하는 행위임을”이라는 글을 적어 올렸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채워진 한 끼가 담겨 있다. 브로콜리와 닭가슴살 샐러드인데 진아름의 몸매 관리 노하우가 한 그릇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인상적인 건 남자친구 남궁민과 비슷한 마인드다. 남궁민 역시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검은태양’ 속 캐릭터를 위해 엄청난 운동과 식단 관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진아름은 2008년 서울 컬렉션으로 데뷔해 모델 일은 물론 영화 ‘해결사’, ‘상의원’, ‘라이트 마이 파이어’, ‘플랑크 상수’ 등에 배우로 출연했다. 2016년 2월, 남궁민과 7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지금까지 교제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FC구척장신 멤버로 나와 한혜진, 이현이, 송경아 등과 호흡을 맞췄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