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계기 맥키스컴퍼니 '찾아가는 힐링멘토' 재개

김준호 2021. 11. 29.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청권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최근 재개했다.

맥키스컴퍼니는 29일 세종시 다정동 다정고등학교 3학년 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힐링멘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맥키스컴퍼니는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정책이 시행되면서 지난 26일 충남 홍성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힐링멘토' 프로그램을 재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키스컴퍼니 '찾아가는 힐링멘토' [맥키스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충청권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최근 재개했다.

맥키스컴퍼니는 29일 세종시 다정동 다정고등학교 3학년 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힐링멘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수험생활로 지친 고교 3학년과 교사·학부모를 위한 무료 강연·공연이다.

특강과 함께 뮤지컬 요소 등이 가미된 공연인 '뻔뻔(funfun)한 클래식'이 진행된다.

힐링·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된 이 프로그램에는 현재까지 130여개 학교에서 10만여명의 학생들이 함께했다.

조웅래 맥키스컴퍼니 회장은 이날 '나답게 살아라'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 "많은 난관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며 "모두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나만의 것을 만들어 경쟁력을 갖춰가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 정책이 시행되면서 지난 26일 충남 홍성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힐링멘토' 프로그램을 재개했다.

올해 말까지 공연을 원하는 대전·세종·충남 지역 학교를 찾아 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kjunho@yna.co.kr

☞ 2월 개장한 더현대서울 매장 천장 붕괴…3명 경상
☞ "북한 친구들 부럽다! 가고싶다"…교육청 웹툰 논란
☞ "치매 최초 단계 증상은 '이것'일 수도"
☞ 손학규, 무소속으로 네번째 대선출마…"오전에 김종인 만나"
☞ 추운밤 4살 딸 길에 버리고 모텔 간 엄마…동행한 남성 정체는
☞ 43년 누명 복역에도 보상 못받자 시민이 16억 모아줬다
☞ 북극곰, 물개 대신 '육지 동물' 사슴 사냥…희귀장면 포착
☞ "꿈은 아닐까…울컥" BTS가 기자간담회서 전한 뒷얘기
☞ 5개월간 끈질긴 스토킹…112 신고 후 '보복살인' 못 막았다
☞ "밥 먹으라" 말 안듣고 독서…칼로 책 내리찍은 계모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