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갓 오브 블랙필드' 작가 컬래버레이션 웹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감독 매튜 본)가 29일 오전 11시,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웹툰을 공개했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29일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와 카카오페이지가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웹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감독 매튜 본)가 29일 오전 11시,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웹툰을 공개했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29일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와 카카오페이지가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웹툰을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카카오페이지에서 89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현대 판타지 액션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의 신인성 작가가 참여해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스토리에 작가적 상상력을 더해 완성한 작품이다.
공개된 웹툰은 수백만의 목숨이 걸린 참혹한 전쟁을 배경으로 평화주의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참전을 반대하는 '옥스포드 공작'과 조국의 평화를 위해 명예롭게 전쟁터에 나서려는 그의 아들 콘래드의 첨예한 대립으로 시작해 긴장감을 높인다. 깊어지는 갈등 속에서 옥스포드 공작은 "신사는 그림자 뒤에 숨지 않지"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자신이 비밀리에 이끌어온 독립적인 정보기관의 정체를 밝혀 흥미를 자극한다.
이와 함께 그동안 신분을 숨기며 활동해온 유모 겸 핵심 전략가 폴리와 옥스포드 가의 집사이자 강인한 전사 숄라,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게 된 콘래드까지 전쟁의 근원을 뿌리뽑기 위한 최초의 킹스맨들의 위대한 첫 번째 임무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그뿐 아니라 세상을 손에 쥐려는 사상 최악의 빌런 라스푸틴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해리포터' 시리즈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007 스펙터'까지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랄프 파인즈와 '말레피센트 2'에서 필립 왕자 역으로 주목받은 해리스 딕킨슨이 새로운 '킹스맨'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리스 이판이 강력한 빌런으로 변신했고, '007 퀀텀 오브 솔러스'의 젬마 아터튼, '캡틴 마블' '아쿠아맨'의 디몬 하운수,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스토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매튜 구드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12월22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