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수험생, 체육시설 무료 이용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내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료 이용 가능 시설은 올림픽기념관, 올림픽수영장, 선부다목적체육관, 호수실내수영장, 호수시립테니스장, 상록수체육관으로 안산시 내 총 6개 체육시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내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체육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료 이용 가능 시설은 올림픽기념관, 올림픽수영장, 선부다목적체육관, 호수실내수영장, 호수시립테니스장, 상록수체육관으로 안산시 내 총 6개 체육시설이다.
연습실 대여, 헬스, 탁구, 테니스 분야로 실내 연습실이 필요한 경우 요가 교실과 에어로빅 교실을 대여할 수 있다. 탁구장에서는 탁구공과 탁구채, 테니스장에서는 연습용 라켓과 공도 함께 대여해줘 편의성을 높였다.
헬스는 트레이너가 자세교정과 기구사용법을 알려주며 테니스는 강사가 기본자세, 스텝 등을 가르쳐줘 시험 준비로 굳어있던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무료 이용은 현장에서 선착순 마감제로 운영되며 혜택을 원하는 수험생은 관리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일별 이용가능 인원,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영삼 사장은 “코로나 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수능까지 긴 여정을 보내며 수험생들의 피로감이 컸을 것”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는데 우리 공사가 준비한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카 17대 가진 30대男 “카페·모텔서 생활…車박물관 만들 것”
- 루이뷔통 최초 흑인 수석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사망
- 샘 오취리 활동 재개헸지만…여론 여전히 싸늘
- 슈왈제네거 가정부 혼외자, 아버지 젊은 시절 근육질 몸매 ‘자랑’...“부전자전”
- 김혜수·유해진 결별 10년만에 '타짜'로 재회
- 게임서 만난 연하남과 공모, 4살 딸 길에 버린 비정한 母
- 60세 결혼 한비야, 네덜란드 남편 공개.."결혼식도 생활비도 반반"
- 이재영·다영 영입한 그리스 구단 ‘폭력 반대’ 캠페인 황당
- 성인잡지 맥심 “인생은 X스” 지하철 난동 여성 공개 섭외
- 유튜브 구독자 7000만…저스틴 비버까지 제친 한국 아티스트,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