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강지영 "사촌언니 김윤지 덕분에 데뷔할 수 있었다" 깜짝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출연해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만난다.
29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강지영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김윤지의 사촌 동생 강지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강지영은 등장부터 김윤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는가 하면, 김윤지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가져오는 등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출연해 김윤지 최우성 부부를 만난다.
29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강지영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김윤지 최우성 부부는 김윤지의 사촌 동생 강지영을 집으로 초대했다. 강지영은 등장부터 김윤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는가 하면, 김윤지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을 가져오는 등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또한 강지영은 "언니 덕분에 (연예계에) 데뷔할 수 있었다"라며 깜짝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언니 아니었으면 꿈도 못 꿨을 거다"라고 김윤지를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강지영은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기도 했다. 과거 '1인 7역'을 맡았다는 강지영은 촬영 중 오열을 하며 김윤지에게 연락했던 일화를 밝혔다고. 김윤지 역시 "기억난다"라면서 당시 심정을 고백해 강지영에게 무슨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커지게 했다.
한편 데뷔 13년 차 김윤지와 14년 차 강지영은 이날 댄스 배틀을 해 눈길을 끌었다는 전언이다. 김윤지가 동생 강지영에게 야심차게 댄스 배틀을 제안한 것. 강지영은 부끄러움도 잠시, 음악이 시작되자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뽐냈다. 두 사람은 웨이브부터 파워풀한 동작까지 선보이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대결을 펼쳤고, 이에 지켜보던 최우성도 흥이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