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생활형숙박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 짓는 생활형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 분양한 '세운 푸르지오 해리시티'(아파트)에 이은 두 번째 공급이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는 전용면적 21~50㎡로 3-6구역 396실, 3-7구역 360실 등 총 756실 규모다.
이 단지는 생활형숙박시설로 오피스텔처럼 취시와 세탁 등이 가능하고 청약통장은 필요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구 최초 공급..을지로‧종로3가역 인접
대우건설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 짓는 생활형숙박시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 분양한 '세운 푸르지오 해리시티'(아파트)에 이은 두 번째 공급이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는 전용면적 21~50㎡로 3-6구역 396실, 3-7구역 360실 등 총 756실 규모다. 두 단지 모두 지하 6층에서 지상 20층으로 건립된다.
이 단지는 생활형숙박시설로 오피스텔처럼 취시와 세탁 등이 가능하고 청약통장은 필요없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대출규제와 전매제한도 없다.
단지는 지하철 2‧3호선 환승역인 을지로3가역, 1‧3‧5호선 환승역인 종로3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남산1‧3호 터널과 연결되는 삼일대로와 소공로도 이용할 수 있다. 청계천이 바로 앞에 있고 남산과 종묘공원, 남산골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는 버틀러 서비스와 하우스 키핑 서비스, 렌탈 하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골프 스튜디오와 부티크 짐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만들어진다.
노명현 (kidman04@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