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사랑의 희망차량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은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29일 수원시 권역 자원봉사단체 4곳에 사회복지 서비스를 위한 차량 4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KB캐피탈이 기부한 차량은 자동차 외형복원 명인 션킴모터스 김광현 회장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에서 자원봉사 활동 쓰임새에 맞는 모델을 선별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KB캐피탈은 수원시자원봉사센터와 29일 수원시 권역 자원봉사단체 4곳에 사회복지 서비스를 위한 차량 4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KB캐피탈이 기부한 차량은 자동차 외형복원 명인 션킴모터스 김광현 회장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에서 자원봉사 활동 쓰임새에 맞는 모델을 선별한 것이다. KB캐피탈은 해당 중고차 구입자금 5200만원을 지원했고 션킴모터스에서 무상수리 및 점검 후 KB캐피탈과 함께 자원봉사 단체 4곳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KB캐피탈은 'KB차차차'를 통해 매입한 K5, 레이, 포터, 카니발 중고차 4대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한국환경문화사랑, 수원중사모, 희망의쉼터시민봉사단 등 차량이 노후화돼 봉사에 어려움이 있는 단체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 차량은 무료급식 밥차 운영, 코로나 19 방역 활동 등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된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비즈니스와 연계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지원한 차량은 사회복지기관에서 사회적 취약계층과 봉사활동으로 적재 적소에 사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량의 지원이 필요한 곳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임숙자 센터장과 자원봉사단체 대표, 션킴모터스 김광현 회장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