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원필, 드라마로 연기 데뷔 "새 도전 예쁘게 봐주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원필이 가수 활동에 이어 배우로서 활동 반경을 넓힌다.
원필은 "음악을 통해 일상을 나누고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는데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다가가 풍부한 감정을 깊이 있게 나누고 싶었다. 뮤지컬 연기를 보여드릴 때와는 또 다른, 그리고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고 연구했다. 새로운 도전이니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특히 'DAY6 원필'과 '연기자 원필'을 모두 응원해 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했는데 어떻게 봐주실지 반응이 기대된다. 요즈음 날씨가 부쩍 차가워졌는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12월 말부터 방영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필은 오는 12월 말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에 출연해 드라마 연기자로 데뷔한다. 원필은 올해 5월 창작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연기에 도전했고 따스한 감성을 살려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했다. 첫 데뷔작임에도 부드러운 흐름 속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관객의 공감을 이끌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에는 활동 반경을 더욱 넓혀 드라마 연기를 선보이고 국내외 드라마 팬들의 감성을 채울 전망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첫 웹드라마 촬영을 완료한 원필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원필은 자연스러운 미소와 애교 섞인 윙크로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며 자신이 맡은 극중 캐릭터 ‘도예석’의 매력을 한눈에 보여줬다. ‘도예석’은 시즌3의 새 캐릭터이자 똑똑하고 성격도 좋은 훈훈한 복학생이다. 원필은 섬세한 표현력을 더해 밝은 겉모습과는 달리 내면에 상처가 많은 인물을 연기했다. ‘모든 순간을 노래하는 밴드’ DAY6의 멤버로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노래한 그는 이번 작품에서 ‘흔들리는 청춘’을 연기하고 또 다른 감수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필은 “음악을 통해 일상을 나누고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는데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다가가 풍부한 감정을 깊이 있게 나누고 싶었다. 뮤지컬 연기를 보여드릴 때와는 또 다른, 그리고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고 연구했다. 새로운 도전이니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특히 ‘DAY6 원필’과 ‘연기자 원필’을 모두 응원해 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했는데 어떻게 봐주실지 반응이 기대된다. 요즈음 날씨가 부쩍 차가워졌는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12월 말부터 방영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팝 대표 밴드’ DAY6 멤버 원필은 키보드 연주, 가창, 작사, 작곡 등 다방면 음악 활동을 펼치고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뮤지컬에 이어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는 그의 폭넓은 행보에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전환 1년, 거뭇한 콧수염까지... 엘리엇 페이지, 완벽 男 탈바꿈[할리웃톡]
- "명품가방보다 빛나는 존재감" 아이비, 계단서 섹시카리스마 발산[★SNS]
- [인터뷰]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작가 "꾸준히 성실하게 작업활동 해 나갈 것"
- "많이 컸네" '47세맘' 최지우,두살 딸과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삼매경[★SNS]
- "우아한 여신" '현빈♥' 손예진, 팬들 커피차 응원에 감사 인사[★SNS]
- '미우새' 변진섭 훈남 아들 깜짝 등장.."男 1호 아티스틱스위밍 선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