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받쓰' 시즌2로 돌아온다..12월 16일 첫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흥과 함께 시즌2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연출 이태경)는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는 오는 12월 16일(목)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연출 이태경)는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이 각종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아이돌 도레미 군단이 새로운 룰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아받대'의 든든한 기둥 붐과 다시 뭉친 아이돌 도레미 군단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이미주, 최예나의 반가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합류하게 된 글로벌 핫티스트 스트레이키즈 리노는 받아쓰기 선배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고 있어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지난 시즌1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게스트가 등장, 아이돌 도레미 군단과 환상적인 시너지를 뽐낸다고. 이에 제작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게스트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팬덤을 보유한 엔하이픈 제이, 제이크를 시작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을 사로잡는 SF9의 인성과 태양, 매력과 실력을 동시에 갖춘 ITZY의 류진, 채령과 독보적인 콘셉트의 오마이걸 유아, 미미, '놀토'의 자랑 '한기범'(한해+키), 마지막으로 자로 잰 듯 정확한 칼군무의 더보이즈 주연, 뉴까지 차례대로 출연해 아이돌 도레미 군단과 예측 불허 케미를 선사한다.
이에 따라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이돌계 세대 통합을 완성,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설의 1세대부터 가요계를 석권했던 2세대, 통통 튀는 매력의 3세대, 무섭게 떠오르는 4세대까지 오직 '아받대2'에서만 볼 수 있는 찰떡 궁합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처럼 '아받대2'는 저세상 텐션의 소유자인 아이돌 도레미 군단과 특급 게스트의 만남으로 끓어오르는 흥과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을 전하며 '티빙 공식 케미 맛집'의 탄생을 예고해 첫 공개일이 손꼽아 기다려진다.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는 오는 12월 16일(목)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티빙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집사부일체’ 이승기 “아직도 고등학생 취급하는 선배 있어”
- “베이커리 위생 논란, 알바탓”…조민아, 또 거짓 해명
- ‘변진섭 아들’ 변재준 “국내 최초 男아티스틱 선수”(`미우새`)
- 안예은 "`섬에서`, `섬으로` 연결된 세계관…에필로그 느낌"
- ‘트롯 샛별’ 아스트로 MJ, ‘계세요’로 ‘더 트롯쇼’ 1위 후보[공식]
- 사생활 논란으로 라이즈 탈퇴한 승한, 내년 하반기 솔로데뷔
- 뉴진스 민지·하니, 클로즈업도 완벽한 ‘비주얼 파티’[화보]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장민호, 매니저 위해 송도 임장 투어...부동산 고수 - 스타투데이
- ‘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 데뷔한다 - 스타투데이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