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출항' 베트남 차트 1위 예상 못해..외국어 댓글도 감사하게 읽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예은이 베트남 음원차트 1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안예은의 EP '섬에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EP '섬에서'는 안예은은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섬으로'를 잇는 앨범이다.
지난 4월 발매된 '섬으로'의 수록곡 '출항'은 베트남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냑꾸어뚜이'(nhaccuatui) 톱100에서 5월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안예은의 EP '섬에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EP '섬에서'는 안예은은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섬으로'를 잇는 앨범이다. 안예은은 또 한번 천재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증명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풍부해진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를 담아냈다.
지난 4월 발매된 '섬으로'의 수록곡 '출항'은 베트남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냑꾸어뚜이'(nhaccuatui) 톱100에서 5월 1위를 차지했다. 안예은은 "1위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출항'을 통해 유튜브에 외국어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요새는 댓글이 번역이 돼서 감사하게 읽고 있다"고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권상우♥손태영 13세 아들, 벌써 이렇게 컸네 '아빠인 줄'
☞ 송지효, 데뷔 20년 만에 파격 단발 머리..심경 변화?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한예슬, 남다른 S라인 몸매..보디슈트도 살린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스타뉴스
- 권상우♥손태영 13세 아들, 벌써 이렇게 컸네 '아빠인 줄'- 스타뉴스
- 송지효, 데뷔 20년 만에 파격 단발 머리..심경 변화?-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한예슬, 남다른 S라인 몸매..보디슈트도 살린다- 스타뉴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