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의 전쟁' 이찬원, 테이 찐팬 고백..'같은 베개' 열창[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칼의 전쟁' 이찬원과 테이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이에 더해 도경완과 이찬원 역시 테이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오프닝부터 기싸움을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이찬원은 테이의 찐 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찬원은 '같은 베개'를 선창했고, 이에 테이는 화음을 더해 현장을 일순간 연말 콘서트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칼의 전쟁’ 이찬원과 테이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tvN STORY-LG헬로비전 예능 ‘칼의 전쟁’(연출 현돈/LG헬로비전)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11월 29일 방송되는 ‘칼의 전쟁’ 4회에서는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여기에 가수 테이가 스페셜 MC로 나설 예정이다.
이날 녹화 시작 전부터 깜짝 팬미팅이 이뤄졌다. 테이가 등장하자 팔도 명인들이 너도 나도 사진 요청을 한 것. 이에 더해 도경완과 이찬원 역시 테이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오프닝부터 기싸움을 시작했다. 특히 도경완은 테이의 히트곡 ‘같은 베개’를 열창하기 시작했는데, 마음만 앞선 그의 과도한 소몰이 창법에 현장이 일순간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이찬원은 테이의 찐 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첫 단독 콘서트 때 부른 모든 곳이 트로트였다. 그 중 유일하게 부른 발라드가 바로 테이의 ‘같은 베개’였다”고 밝힌 것. 이찬원은 ‘같은 베개’를 선창했고, 이에 테이는 화음을 더해 현장을 일순간 연말 콘서트장으로 탈바꿈 시켰다. 특히 테이는 “영광이다. 너무 기분 좋다”며 흡족한 미소를 내내 띄웠다는 전언이다.
이찬원과 테이의 특별한 인연이 백팀의 승리로 연결 됐을지 오늘(29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게 한다. 오후 9시 50분 방송.(사진=tvN STORY, LG헬로비전)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