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산악회' 오영주, 김현우 따라하는 유세윤에 "이제 그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국민썸녀'로 등극한 방송인 오영주가 '주간산악회'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머리를 묶고 등장한 오영주에게 유세윤은 "오늘 머리를 묶으셨네요"라며 운을 뗐습니다.
이에 오영주가 살짝 미소 지으며 "머리 묶은 게 나아요, 풀은 게 나아요?"라고 응수하자 유세윤은 멈추지 않고 "오늘? 아니면 평소에?"라며 해당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영주, 등산'썸' 타는 팁·진로 고민 털어놓다
MBN '주간산악회' 3회 29일(오늘) 밤 11시 방송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국민썸녀’로 등극한 방송인 오영주가 ‘주간산악회’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머리를 묶고 등장한 오영주에게 유세윤은 “오늘 머리를 묶으셨네요”라며 운을 뗐습니다. 이는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남성 출연자 김현우가 오영주에게 건넸던 대사를 패러디한 것입니다.
이에 오영주가 살짝 미소 지으며 “머리 묶은 게 나아요, 풀은 게 나아요?”라고 응수하자 유세윤은 멈추지 않고 “오늘? 아니면 평소에?”라며 해당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했습니다. 이후 오영주는 “이제 얘기하지 말자”며 머쓱한 듯 웃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오영주는 등산하며 '썸'을 타는 세 가지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경청하던 유세윤과 송진우는 오영주가 첫 번째 방법을 공개하자 난감한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위험하다. 코피 날 수 있는 방법이다”라며 난색을 표하는 유세윤에 이어 송진우 역시 “계획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또 오영주는 "여태까진 직장 생활과 방송을 병행했는데, 오랜 고민 끝에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도전을 택했다"며 최근 겪었던 진로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한편 MBN ‘주간산악회’는 전국 각지의 명산에서 만난 다양한 등산객들과 함께하는 마운틴 로드 토크쇼입니다.
오늘(29일) 밤 11시에 방영될 3회에서는 오영주와 함께 서울 광진구 아차산을 오르며 서울 밤의 일몰부터 야경까지 담아낼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패싱설' 일축했던 이준석 ″윤석열 충청 방문, 언론 통해 알았다″
- ″누굴 뽑나요″ 물음에…홍준표 ″이재명 되면 망하고 윤석열 되면 혼란″
- [속보] 코로나19 전국 위험도 1주만에 '높음'→'매우높음'으로 상향
- ″직장 동료가 성폭행″ 무고한 30대 여성, 징역 2년 법정구속
- 블랙핑크 리사 'MONEY' 안무 영상 3억뷰 돌파..최단 신기록
- 윤석열 46.3%·이재명 36.9%…오차범위 밖 격차
- '2월 개장' 더현대서울, 매장 천장 붕괴…3명 경상
- '女→男 트랜스젠더' 엘리엇 페이지…상의 탈의 셀카 공개
- 비행기 착륙장치에 2시간 반 숨어 비행…美 밀입국 과테말라인 체포
- '제3지대' 심상정 ″안철수와 협의 중…12월까지 청사진 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