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첫 임신 기쁘지만 걱정되기도, 가족은 축제 분위기"(율희의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가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만약 넷째 공주가 생긴다면 누구 판박이?"라는 질문에 최민환은 아내 율희를 꼽으며 "딸은 통통이(율희) 닮으면 너무 이쁠 것 같다"고 했고 율희는 최민환을 꼽으며 "우리 아기들 보니까 아린이도 오빠 좀 닮은 것 같고 아윤이는 재율이 닮은 것 같고 근데 재율이가 오빠 닮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 라붐 출신 율희가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율희 개인 유튜브 채널 '율희의 집'에는 최민환&율희의 부부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만약 넷째 공주가 생긴다면 누구 판박이?"라는 질문에 최민환은 아내 율희를 꼽으며 "딸은 통통이(율희) 닮으면 너무 이쁠 것 같다"고 했고 율희는 최민환을 꼽으며 "우리 아기들 보니까 아린이도 오빠 좀 닮은 것 같고 아윤이는 재율이 닮은 것 같고 근데 재율이가 오빠 닮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최민환은 "아기곰 같았다. 북극곰인지 반달곰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푸근한 느낌이 있었다. 곰처럼 생겼다는 게 아니라 그런 느낌, 분위기가 있었다. 사람이 순해 보이고 내숭 없었던 기억이 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율희는 "오빠랑 처음 만나서 얘기한 날 '코 진짜 이쁘다'는 생각밖에 안 했다. 오빠가 운전석에 앉아있고 제가 조수석에 앉아서 1시간 얘기를 했다. 얘기도 당연히 들었지만 들으면서 '코가 진짜 이쁘다' 생각했다. 옆 라인이 예술이다. 오빠를 닮았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코가 한 몫 한다"고 말했다.
율희의 첫 임신에 솔직하게 답하기도. 율희로부터 테스트기 사진을 받았다는 최민환은 "엄청 놀랐다. 근데 우리 가족들도 많이 반겼고 나도 좋아했다. 놀라고 걱정스러운 건 있었지만 되게 기쁘고 신기했던 것 같다. 진짠가? 내가 아빠가 되는 건가 하는 마음이 컸던 것 같다. 우리 가족들은 완전 축제 분위기였다. 엄마 아빠도 다 원했었고 연애할 때부터 아버지가 '뭐 좋은 일 없냐'고 물어보실 정도로"라고 털어놨다.
이에 율희는 "어머님께서 내 몸 괜찮냐고 물어봐 주신 게 좀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지난 9월 확 달라진 모습으로 전역한 최민환은 "13, 14kg 정도 뺐다. 사실 몸무게로만 이야기할 수는 없다. 근육량도 늘었고 지방만 뺀 걸로 따지면 15kg 넘는다. 옛날에는 운동을 안 했기 때문에 근육량이 좀 없었다. 근데 그때는 보디프로필 때문에 너무 많이 뺐고 지금 조금 괜찮은 것 같다. 조금 쪘다"고 전했다.
서로에 대해 잘 맞는 부분, 맞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나랑 술이 안 맞는다. 결혼을 하면 오손도손 앉아서 술 한 잔 하면서 얘기하는 걸 꿈꿨는데 통통이는 술을 한 잔도 못 하기 때문에 같이 있어도 혼술을 한다. 대신에 먹는 건 잘 맞는다. 먹는 거랑 얘기하는 거는 잘 맞는 것 같은데 음주가 안 맞다"고 했다.
율희는 "나는 감정을 우선시하는 사람이고 오빠는 이성을 우선시하는 사람인 게 안 맞는다면 안 맞는다. 싸울 때는 그걸로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근데 좋은 점은 내가 오빠한테 배우는 게 많다. 현실적인 것과 이성적인 걸 좀 많이 다룰 수 있는 법을 배웠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싸웠을 때 화해하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상황마다 다른 것 같다. 한 명이 다가가야 한다. 누군가는 먼저 마음을 열고 자기의 잘못도 조금 인지하면서 상대방의 잘못만을 꼬집으면 안 되고 자기 상황과 상대방의 입장을 적절하게 섞어야 얘기해야 하는 법을 터득하면 좋지 않을까 한다. 무조건 미안하다고만 하는 것도 그 상황을 모면하려고 하는 것 밖에 안 된다. 뭐가 미안한지도 같이 설명해줘야 한다"고 답했다. (사진='율희의 집' 유튜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