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노하우라더니" 조민아, 알바생 탓 돌린 베이커리 논란 해명에 누리꾼 싸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의 과거 베이커리 논란이 재점화 됐다.
조민아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SBS 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해 11살 때부터 가족의 생계를 위해 돈을 벌었다고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조민아는 2015년 불거진 베이커리 위생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조민아가 2015년 베이커리 운영 당시 자신의 블로그에 남겼던 글을 소환하며 조민아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의 과거 베이커리 논란이 재점화 됐다.
조민아는 지난달 25일 방송된 SBS 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에 출연해 11살 때부터 가족의 생계를 위해 돈을 벌었다고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조민아는 2015년 불거진 베이커리 위생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조민아는 “그때 제과제빵 아뜰리에를 운영했다. 10년 정도 제과, 제빵을 취미로 하다가 기능사 자격증을 땄다”라며 “내가 오랫동안 좋아한 걸 해보자 생각했다. 내 방식대로 레시피를 짜고 사람들한테 선물하는게 너무 좋아서 시작했다. 첫 사업이다 보니까 대처가 부족했다. 정말 힘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알바생(아르바이트생)이 유산지를 고정하기 위해 500원짜리를 넣고 구웠다. 그것도 (알바생) 개인 SNS에 올린게 퍼진건데 내 SNS에 내가 했다고 되니까. 하나하나 아니라고 했지만 아무도 안 들어주더라”며 “위생과 신고가 500건 이상 들어왔다. 위생과 직원이 찾아 와도 할 게 없었다. 깨끗하니까. 수많은 논란들이 있었는데 ‘아니에요’라고도 해보고 사람들한테 화도 내봤다”라고 덧붙였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조민아가 2015년 베이커리 운영 당시 자신의 블로그에 남겼던 글을 소환하며 조민아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
당시 조민아는 “내 사랑 그린티 다쿠아즈~! 처음 다쿠아즈를 구웠을 때 열풍으로 인해 반죽이 몽땅 덮여버렸다고 한다. 그래서 생긴 노하우, 저 500원들”이라며 인증샷까지 올렸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이 비판을 하자 조민아는 “내가 설마 세균 덩어리인 동전을 쿠키와 함께 구워서 그걸 판매하겠냐”라며 “열풍이 하도 세서 열풍 테스트해본다고 누름돌도 눌러보고 세척된 500원짜리 동전도 올려 보고 하면서 열풍이 센 거 확인해서 바람막이를 구매했다. 열풍 테스트했던 사진을 마치 판매용 제품을 동전 넣고 굽는 것처럼 저를 몰아가시는 건 너무하다”라고 해명했다. (사진=SBS 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