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현실과 판타지 넘나드는 6인6색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독보적 콘셉트를 뽐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개인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는 타이틀곡 'Goosebumps'와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독보적 콘셉트를 뽐냈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개인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흰 배경에 세기말의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 전자 기기 아이템 속에서 포착된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가 전환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빔이 쏘아진 몽환적 공간에서 색다른 무드를 발산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전한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드러낸 사이버 펑크 콘셉트로 보는 이들마저 새로운 세계로 빠질 것만 같은 몰입도를 선사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는 타이틀곡 ‘Goosebumps’와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Goosebumps’를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 더욱 성숙해진 온앤오프의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해외차트에서도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한층 더 높아진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대세 행보를 이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