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게 산 중고차에 붉은 얼룩이..알고보니 혈흔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 구입한 중고차에서 혈흔이 나왔다는 차주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 차가 사고 이력이 있는 차인 것 같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씨는 최근 구입한 중고차량의 안팎으로 핏자국 등 수상한 흔적들이 발견됐다며 "사고 차량을 구입한 듯하다"고 전했습니다.
A씨가 첨부한 사진을 보면 차량 내·외부 곳곳에 붉은 얼룩이 묻어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주 "사고 아니면 극단적 선택 이용 추정"
새로 구입한 중고차에서 혈흔이 나왔다는 차주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 차가 사고 이력이 있는 차인 것 같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씨는 최근 구입한 중고차량의 안팎으로 핏자국 등 수상한 흔적들이 발견됐다며 "사고 차량을 구입한 듯하다"고 전했습니다.
A씨가 첨부한 사진을 보면 차량 내·외부 곳곳에 붉은 얼룩이 묻어 있습니다. 이어 그는 후면 번호판이 풀려있으며 그을린 자국도 있다면서 "사고 난 거 아니면 극단적 선택에 이용된 차량 같다. 어쩐지 싸더라"라고 토로했습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핏자국 같다"며 루미놀 검사를 권유했습니다. 루미놀 검사는 눈에 보이지 않는 핏자국까지 찾아낼 수 있는 약물 검사입니다.
누리꾼의 권유를 받아들인 A씨는 직접 루미놀 약물 세트를 구매해 자신의 차량에 검사를 진행했고, 차량 내부 곳곳의 혈흔이 약물과 반응해 형광빛으로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고차량 같다", "경찰에 신고해라",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혈흔이 저렇게까지 있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만 일부 누리꾼들은 루미놀 용액은 구리, 녹과도 반응하는 점을 꼬집어 녹이 슨 것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도 제기했습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패싱설' 일축했던 이준석 ″윤석열 충청 방문, 언론 통해 알았다″
- ″직장 동료가 성폭행″ 무고한 30대 여성, 징역 2년 법정구속
- ″누굴 뽑나요″ 물음에…홍준표 ″이재명 되면 망하고 윤석열 되면 혼란″
- ″노출 의상 입으니 매출 4배″...팬케이크 판매 태국 여대생
- 블랙핑크 리사 'MONEY' 안무 영상 3억뷰 돌파..최단 신기록
- '밀착 동행' 김혜경 vs '등판 고심' 김건희…대선 '배우자 경쟁' 향방은?
- 비행기 착륙장치에 2시간 반 숨어 비행…美 밀입국 과테말라인 체포
- ″장순실″ vs ″정권 교체 훼방꾼″…진중권-장제원 설전
- '손흥민 선발' 토트넘-번리전, 킥오프 50여 분 앞두고 폭설에 연기
- [인터넷 와글와글] ″오늘은 다시 태어난 날″ 이봉주, 희소 질환 투병 중 1.2㎞ 완주 외 2가지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