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데뷔 1주년 기념 '엔하우스' 콘텐츠 공개

김수진 기자 2021. 11. 29. 12: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동거하는 '엔하우스'의 가족회의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전 세계 엔진(ENGENE)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ENniversary'('엔절') 기간을 보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동거하는 '엔하우스'의 가족회의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전 세계 엔진(ENGENE)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ENniversary'('엔절') 기간을 보내고 있다. 타임테이블에 예고된 대로, 지난 28일 오후 11시 30분 공식 SNS 채널에는 '7명의 하숙생이 사는 그곳, 엔하우스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흥미진진한 하숙생들의 가족회의!'라는 글과 함께 '엔하우스' 영상이 게재됐다.

'엔하우스'는 7명의 하숙생이 모인 곳으로, 하숙집 아들인 정원을 비롯해 대학생 희승, 대학 입시를 막 끝낸 선우, 법대생 제이, 시골 출신의 아나운서 지망생 성훈, 축구 마니아 제이크, 예술가 니키가 함께 살고 있다. 과자, 발음 연습지, 축구공 등 자신의 캐릭터를 표현하는 아이템을 들고 등장한 이들은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하숙생활을 하며 좋았던 점부터 소음, 물건 공유, 설거지 등 불편한 점 등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하던 이들은 열띤 토론 끝에 더 편안한 하숙생활을 위해 7가지 규칙을 세웠고, 이 과정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추억 토크 시간에는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일화들이 소개됐고 멤버들은 실감나는 재연을 펼치며 큰 재미를 안겼다. 마지막은 하숙집 대표님에게 진심을 담은 감사의 인사로 장식됐다. 이처럼 멤버들은 '엔하우스'를 통해 시종일관 즐거움 가득한 분위기에서 놓칠 수 없는 티키타카와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콘텐츠를 완성했다.

이 열기를 이어 데뷔 1주년인 30일에는 1주년 축전과 함께 증명사진, '1년 뒤 나에게' 콘텐츠가 공개돼 'ENniversary'('엔절')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은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가온차트 기준 11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사진제공=빌리프랩
[관련기사]☞ 인간 강동철 그리고 용감한형제의 미래(인터뷰④)[스타메이커]
신민아가 진심으로 사랑한 '갯차' [김수진의 ★공감]
세븐틴 부승관, 감출 수 없는 '배려의 주인공' [김수진의 ★공감]
황민현, 넌 우리(L.O.Λ.E)의 유니버스 [김수진의 ★공감]
몬스타엑스 형원, 사랑스러운 '사기캐' [김수진의 ★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