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혜진, 'SBS 연예대상' MC..이승기·장도연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2021 SBS 연예대상'에서 이승기, 장도연과 MC 호흡을 맞춘다.
2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한혜진은 오는 12월 18일 개최되는 '2021 S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2021 SBS 연예대상' MC로 낙점된 한혜진이 이승기, 장도연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 결과, 한혜진은 오는 12월 18일 개최되는 '2021 S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이로써 한혜진은 앞서 출연을 확정한 이승기, 장도연과 MC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혜진은 올해 SBS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여성 축구팀 FC 구척장신의 주장을 맡아 큰 감동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그간 ‘로맨스 패키지’, ‘연애의 참견’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1 SBS 연예대상' MC로 낙점된 한혜진이 이승기, 장도연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12월 18일 열리는 '2021 SBS 연예대상'은 2021년을 빛낸 SBS 예능인들과 함께 '넥스트 레벨(Next Level)'이라는 부제로 꾸며져 올해의 SBS 예능 총결산은 물론, 메타버스를 구현하는 세트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집사부일체’ 이승기 “아직도 고등학생 취급하는 선배 있어”
- ‘변진섭 아들’ 변재준 “국내 최초 男아티스틱 선수”(`미우새`)
- 한비야 “저에겐 60세가 결혼 적령기…결혼·생활비 더치페이”
- 팬들 분노 산 송지효 숏컷, 20년 만 변신인데…
- `노필터TV` 김나영, 화장 하지 않을 땐 이것이 `원픽`
-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주지훈·정유미, 3대 이어온 악연 인물관계도 - 스타투데이
- 김준수 측 “여성 BJ에 녹음 유포 협박 당해...명백한 피해자”[전문] - 스타투데이
- 문체부, 관광두레 전국대회…지역 특색 살린 관광업체 포상
- 임영웅,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90주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제2회 문학수첩 신인작가상에 `우리들의 아름다운 헛수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