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자연·사람 어울린 신혼부부 최적 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건설이 2003년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은 '생활과의 어울림, 자연과의 어울림, 사람과의 어울림'이란 뜻이다.
헤럴드경제의 '살고 싶은 집 2021'에서 주거복지 신혼희망타운 부문 대상 수상사로 선정된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금호건설의 이같은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서울시 최초로 민간 건설사 브랜드가 적용된 첫 신혼희망타운 아파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건설이 2003년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은 ‘생활과의 어울림, 자연과의 어울림, 사람과의 어울림’이란 뜻이다. 고급스럽고 자연 친화적인 고품질 주택을 건설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헤럴드경제의 ‘살고 싶은 집 2021’에서 주거복지 신혼희망타운 부문 대상 수상사로 선정된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금호건설의 이같은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누구나 살고 싶은 최적의 주거 맞춤 입지를 자랑한다는 평가다.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조성되는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지하 2층~지상 25층 5개동, 전용면적 49~59㎡ 523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다. 전용면적별 분양물량은 ▷49㎡A 147가구 ▷49㎡B 32가구 ▷55㎡ 38가구 ▷59㎡A 31가구 ▷59㎡B 100가구 총 348가구다.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서울시 최초로 민간 건설사 브랜드가 적용된 첫 신혼희망타운 아파트다.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는 펫네임으로 첫 번째를 뜻하는 퍼스트(First)와 등급을 나타내는 티어(Tier)의 합성어인 ‘퍼스티어’를 붙였다.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들의 첫걸음을 위한 단지라는 뜻도 갖고 있다.
단지 앞 화곡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공항대로 진출이 쉬워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반경 1km 이내에 등서초를 비롯 초등학교 3개, 중학교2개, 고등학교 5개 등 명문 학군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이마트 및 CGV, 롯데시네마, KBS 스포츠월드 등 생활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자리하며, 강서구청, 강서경찰서, 주민센터 등 관공서도 가깝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카 17대 가진 30대男 “카페·모텔서 생활…車박물관 만들 것”
- 루이뷔통 최초 흑인 수석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 사망
- 샘 오취리 활동 재개헸지만…여론 여전히 싸늘
- 슈왈제네거 가정부 혼외자, 아버지 젊은 시절 근육질 몸매 ‘자랑’...“부전자전”
- 김혜수·유해진 결별 10년만에 '타짜'로 재회
- 이재영·다영 영입한 그리스 구단 ‘폭력 반대’ 캠페인 황당
- 60세 결혼 한비야, 네덜란드 남편 공개.."결혼식도 생활비도 반반"
- 유튜브 구독자 7000만…저스틴 비버까지 제친 한국 아티스트, 누구?
- 성인잡지 맥심 “인생은 X스” 지하철 난동 여성 공개 섭외
- “이게 뭐길래” 2억 3000만원에 팔린 ‘이 여인’ 비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