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지역 살리는 착한 예능 '마을애가게' 출연

김수진 기자 2021. 11. 29. 11: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가 출연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을애(愛)가게'가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될 첫 화에서는 '마을애가게 1호점'이 세워질 아름다운 섬, 가파도에 처음 발을 디딘 멤버들의 섬 체험기가 그려진다.

한편 '마을애가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MBC every1에서 방송되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는 기본 월정액 가입자 이상에게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가 출연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마을애(愛)가게'가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마을애가게'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마을의 방치된 공간을 '핫플레이스'로 변신시키는 착한 예능이다. 주이는 지상렬, 이준혁, 정겨운, 정일우와 함께 직접 공간 리모델링과 메뉴 개발, 개업 후 영업까지 토탈 패키지로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오후 11시 방송될 첫 화에서는 '마을애가게 1호점'이 세워질 아름다운 섬, 가파도에 처음 발을 디딘 멤버들의 섬 체험기가 그려진다. '과연 이들이 잘 어울릴 수 있을까?'하는 우려와 촬영 초반 어색한 침묵도 잠시, 각자의 특기를 살려 '팀 마을애가게'의 색깔을 만들어 낸다.

주이는 지난 25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3.3% 달성 시 마을애가게에서 모모랜드가 무료 공연을 펼치겠다"라는 공약을 내걸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상렬, 이준혁, 정겨운 역시 파격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세워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마을애가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MBC every1에서 방송되며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서는 기본 월정액 가입자 이상에게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szeen에서는 본편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디렉터스 컷이 단독 공개되며 디렉터스 컷을 통해 '마을애가게'의 비법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인간 강동철 그리고 용감한형제의 미래(인터뷰④)[스타메이커]
신민아가 진심으로 사랑한 '갯차' [김수진의 ★공감]
세븐틴 부승관, 감출 수 없는 '배려의 주인공' [김수진의 ★공감]
황민현, 넌 우리(L.O.Λ.E)의 유니버스 [김수진의 ★공감]
몬스타엑스 형원, 사랑스러운 '사기캐' [김수진의 ★공감]
후크 선장 권진영 대표의 혜안 [김수진 ★공감]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