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소식] 화상외국어 학습 수강생 모집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2022년 원어민 화상 외국어 학습 1기 수강 참여 희망자를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원 제한 없이 화상 외국어 홈페이지(www.uiwanglanguage.co.kr)를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 의왕시 내손도서관은 이용자의 비대면 서비스 수요 충족을 위해 도서관 건물 지하 출입구에 무인반납기 1대를 추가로 설치했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2022년 원어민 화상 외국어 학습 1기 수강 참여 희망자를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원 제한 없이 화상 외국어 홈페이지(www.uiwanglanguage.co.kr)를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희망자는 화상 영어(북미권, 필리핀)와 화상 중국어를 원하는 시간대와 수강 형태(1:1~1:4)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또는 PC로 수강할 수 있으며, 관내 초·중·고교 재학생 등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월 최저 3만 원부터 최고 14만 원까지로 수업 형태별로 다르다. 강의는 내년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화상 외국어 콜센터(02-518-0036), 의왕시 평생교육과(031-345-2274)에서 안내한다.
◇ 내손도서관 무인반납기 추가 설치
경기 의왕시 내손도서관은 이용자의 비대면 서비스 수요 충족을 위해 도서관 건물 지하 출입구에 무인반납기 1대를 추가로 설치했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설치된 반납기는 300여 권의 도서 반납이 가능하며, 24시간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도서를 반납할 수 있다. 단 내손도서관 소유의 도서만 반납 가능하며, 타 도서관 도서는 무인반납기 옆에 있는 수동 도서 반납함에 반납해야 한다.
한편 내손도서관은 건물 1층 출입구에도 무인반납기를 설치·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