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우송정보대 프랑스 국립제빵제과학교 수료식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송정보는 교내에서 프랑스 국립제빵제과학교(INBP·Institut National De La Boulangerie Ptisserie) 프로그램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상직 총장과 수료생 49명, 프랑스에서 화상으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과정은 제빵과 페이스트리,초콜릿으로 나뉘고 우송정보대는 페이스트리와 초콜릿 과정이 있다.
우송정보대 학생들은 전체 49명중 47명이 3번의 시험을 통과, 디플로마를 취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전체 49명중 47명 시험 통과 INBP 디플로마 취득
[대전=뉴시스] 유순상 기자 = 우송정보는 교내에서 프랑스 국립제빵제과학교(INBP·Institut National De La Boulangerie Ptisserie) 프로그램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정상직 총장과 수료생 49명, 프랑스에서 화상으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년간 배운 과정을 수료하는 자리로 INBP 디플로마(Diploma)를 받는 자리다. 과정은 제빵과 페이스트리,초콜릿으로 나뉘고 우송정보대는 페이스트리와 초콜릿 과정이 있다.
프랑스 현지에서도 수강생 약 50%정도만이 시험을 통과, 디플로마를 받고 있다. 우송정보대 학생들은 전체 49명중 47명이 3번의 시험을 통과, 디플로마를 취득했다.
건양대 중등특수교육과, 논산시 수어통역센터 MOU
양기관은 그동안 수어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왔고 지역 청각장애인들에게 보다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재학생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취업연계 지원과 논산시 수어통역센터 운영 필요 교육 및 자원봉사 활동 등에서 협력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