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이렇게 자극적인 포스터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이 핫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컨셉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18일(토)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이 핫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컨셉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월 18일(토)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커플이 되기 위해 ‘지옥도’로 온 싱글 남녀들의 핫한 비주얼로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뜨거운 여름, 붉은 노을로 물든 바다 위 출연자들의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은 원초적인 환경 속에서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오직 본연의 매력에 집중할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질 예측불가한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커플 예측단’ 이다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지옥도’와 ‘천국도’의 상반되는 비주얼과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모든 것을 자급자족으로 얻어야 하는 ‘지옥도’는 ‘지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뜨거운 불이 타오르는 등 원초적인 분위기로 이곳에서 벌어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커플 매칭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에 반해 커플이 되어야만 떠날 수 있는 ‘천국도’는 화려하고 최고급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떨림과 설렘을 선사한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할 수 있고, 오직 단 둘이서 하룻밤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천국도’의 혜택이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글이야, 정글”, “여기서 내가 사랑을 할 수 있을까?” 등 내가 원하는 이성과 커플이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서로를 견제하는 지옥도 속 출연진들의 모습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솔로들의 스파크 튀는 전쟁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