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2022년 10월까지 '상생 협력 프로젝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는 난청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상생 협력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오티콘보청기는 코로나19 후유증으로 난청과 이명을 겪고 있을 국민 여러분들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오티콘 상생협력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민 여러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는 난청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상생 협력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티콘 상생협력 보청기 라인업은 난청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보청기 구매의 문턱을 낮추기 위한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오티콘 보청기 대리점에 방문하여 상생 협력 제품 신청서를 작성한 뒤 청력 테스트 결과지와 함께 제품 구매처에 제출하면, 오티콘 보청기의 상생협력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충전형 보청기, 파워형 보청기, 경제형 보청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48채널의 간편한 충전형 보청기 지이백 S(G200 S), 48채널 경제형 보청기 지이백(G200), 고심도 난청을 위한 고출력 보청기 엑시드2(Xceed 2) 보청기 제품들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오티콘보청기는 코로나19 후유증으로 난청과 이명을 겪고 있을 국민 여러분들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오티콘 상생협력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민 여러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이준석 "김종인 영입 모든 걸 얹어야…김병준 전투지휘 실적 無"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사우나 거울 뒤 12개 비밀방…문 여니 성매매 업소였다
- 새로 산 중고차서 붉은 얼룩→혈흔 반응 "어쩐지 싸더라"
- "오미크론 변이 위협? 현재 韓 상황이 더 심각"
- "너 원래 벗는 애잖아" BJ철구, 비서 모델 직업 비하 논란
- 홍준표 "이재명 되면 나라 망해…윤석열 되면 혼란"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