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뮤지컬 '라이온 킹' 최대 10만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티켓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 14일까지 '라이온 킹x시발(始發)카드 2만원 할인 쿠폰' 마이태그 후 BC카드 자체카드로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시 2만원 할인 쿠폰과 최대 8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C카드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서울 티켓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2월 14일까지 '라이온 킹x시발(始發)카드 2만원 할인 쿠폰' 마이태그 후 BC카드 자체카드로 뮤지컬 '라이온 킹' 예매시 2만원 할인 쿠폰과 최대 8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10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시발 카드 이용 합산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5만원 캐시백, 18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3만원 혜택이 더해져 최대 8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기존 BC카드 고객은 페이북을 포함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8개 예매처에서도 5%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도 있다. BC카드 자체카드 고객이 '뮤지컬 '라이온 킹' 초대권 1+1 시즌1' 마이태그 후 오는 내년 1월 14일까지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라이온 킹' 공연 S석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자체카드 고객이 오는 12월 15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페이북에 카드 등록 후 페이북 마케팅에 동의 및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라이온 킹' 공식 MD를 제공한다.
BC카드 자체카드는 K-퍼스트카드, 심플카드, 블랙핑크카드, 시발카드, 밸런스카드, 인디비주얼카드 등이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따뜻한 연말을 위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주는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1억1000만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역대 흥행 1위로 토니상 등 70여 개 주요 메이저 어워드를 수상한 작품이다.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내년 1월 9일부터 3월 18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