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세븐일레븐 '아머드 사우루스' 협업 치킨너겟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원미디어는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과 함께 '아머드 사우루스' 컬래버레이션 치킨너겟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세븐일레븐은 향후 다양한 형태로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사업에 협력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대원미디어는 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과 함께 '아머드 사우루스' 컬래버레이션 치킨너겟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30일 전국 3800여곳 세븐일레븐 매장을 통해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스 및 음료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원미디어와 세븐일레븐은 향후 다양한 형태로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사업에 협력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앞서 양사는 지난 7월 캐릭터 IP에 대한 상품화 사업 및 컬래버레이션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대원미디어는 이외에도 완구, 게임 등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원 소스 멀티 유즈' 사업을 계속해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지상파와 OTT 뿐만 아니라 케이블 방영도 다음달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활용한 게임 사업도 4건 체결돼 오는 2022년부터 순차 출시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키즈 타겟 IP 사업의 핵심 비즈니스 중 하나가 완구 사업이며, 아머드 사우루스의 완구 출시도 임박했다"며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액션 피규어, 피규어, SD피규어, 변신 합체형 등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오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으로 어린이날이 있는 내년 5월까지 다양한 형태로 순차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알몸으로 '터벅터벅' 번화가 배회한 남성, 문신·흉터 가득 "입가엔 흰 거품" [영상]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