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서비스 역량 높인다"..토요타코리아, '스킬 콘테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5~26일 서울 성수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8개 딜러의 자체 경연을 통해 선발된 42명의 서비스 인력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2013년부터 토요타 전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25~26일 서울 성수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8개 딜러의 자체 경연을 통해 선발된 42명의 서비스 인력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일반정비, 판금, 서비스 어드바이저, 도장, 부품, 고객지원 등 6개 부문에서 필기시험을 비롯한 실기 경연을 펼쳤다. 특히 기술,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설정 아래 고객응대 운영 등 실제 상황과 유사한 고난도 평가항목에서 경합을 펼쳤다.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총 6명의 우승자는 역대 '토요타 서비스 챔피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명예의 전당'에 2021년도 챔피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이번 대회 과정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중계로 더 많은 사람이 참관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이날 진행되는 시상식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해 보다 많은 딜러 임직원들이 응원과 축하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2013년부터 토요타 전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다. 이는 인재육성을 통한 서비스 능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2년마다 실시하고 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딜러 테크니션의 역량 강화를 통해 서비스 분야의 고급 인력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자 한다"며 "인재육성을 통한 직원 역량 강화와 모든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을 전신거울로 수차례 때린 20대…경찰까지 폭행해 귀 찢어져
- 2억 수퍼카 박은 버스기사에…팝핀현준, 쿨하게 "괜찮아요, 선생님"
- 동창생 2000여회 성매매·가혹행위로 사망케한 女동창생…징역 25년
- "내가 스폰서가 돼줄게"…`유력인사 사칭 성관계 요구·불법촬영` 20대 2심도 징역 7년
- "다 죽이고 갈거야" 전 여친 집서 흉기난동 부린 30대…경찰, 삼단봉으로 체포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