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유현, 신스틸러 활약 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유현이 신스틸러로 맹활약을 벌이고 있다.
송유현은 현재 방송 중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에서 오인아 역으로 활약 중이다.
지난 26일과 27일 방송된 '지헤중'에서는 오인아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이처럼 송유현은 악역 없는 '지헤중'에서 적재적소의 얄미운 자극제로 활약하며, 긴장감과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유현이 신스틸러로 맹활약을 벌이고 있다.
송유현은 현재 방송 중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 이하 '지헤중')에서 오인아 역으로 활약 중이다. 극 중 오인아는 '더 원'의 세컨 브랜드 '라몽'의 디자인 팀장이자 라이선스 런칭 브랜드 '끌레르메리' 팀장이다. '소노'의 하영은(송혜교)을 향해 사사건건 경계하며 대립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26일과 27일 방송된 '지헤중'에서는 오인아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키기도. 그는 '소노'의 막내 정소영(하영)에게 팀 합류를 조건으로 디자인 유출을 강요하는 것은 물론, 하영은과 동일한 디자인을 제출하고서도 "우연의 일치겠죠, 사람들 생각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요"라며 뻔뻔한 태도로 일관했다.
이후에도 오인아의 뻔뻔 행보는 멈추지 않았다. 공개된 '끌레르메리' 팀 인사공고에 정소영의 이름을 찾아볼 수 없었던 것. 이후 안선주(문주연)를 향해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오인아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끌었다.
이처럼 송유현은 악역 없는 '지헤중'에서 적재적소의 얄미운 자극제로 활약하며, 긴장감과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지헤중'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지헤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