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토리오, 유리제품 라인 키친 글라스웨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프리미엄 와인 액세서리 브랜드 빈토리오는 다양한 키친 글라스웨어 유리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빈토리오 관계자는 "크리스탈 샴페인잔과 더블월 에스프레소잔 출시는 주류 액세서리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사람들이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샴페인잔, 에스프레소잔 신제품 선보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프리미엄 와인 액세서리 브랜드 빈토리오는 다양한 키친 글라스웨어 유리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빈토리오 더블월 에스프레소잔은 에스프레소, 플랫화이트, 아인슈페너 등에 사용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커피머신과 호환 가능하다. 특히 내열강화유리소재의 이중벽 구조가 적용돼 음료의 온도가 잔 외부까지 전달되지 않아 손이 데일 염려가 없고, 외부 물방울 맺힘(결로) 및 바닥 물 자국을 방지한다. 머그 2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빈토리오 관계자는 “크리스탈 샴페인잔과 더블월 에스프레소잔 출시는 주류 액세서리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사람들이 와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 샴페인잔과 더블월 에스프레소잔은 빈토리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홍준표 "이재명 되면 나라 망해…윤석열 되면 혼란"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사우나 거울 뒤 12개 비밀방…문 여니 성매매 업소였다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
- "오미크론 변이 위협? 현재 韓 상황이 더 심각"
- 방탄소년단 "2년 연속 그래미 후보, 솔직히 상 받았으면"
- 브래드 피트도 새긴' K-타투'…국내선 벌금 아니면 징역형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대출규제전 막차타자"…'분양 비수기' 12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