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지민X이동욱→강하늘X임윤아 '해피 뉴 이어', 12월 티빙-극장 동시 공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충무로 최고의 톱스타가 총출동한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곽재용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오는 12월 티빙과 극장을 통해 동시 개봉,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 뉴 이어'는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14인 14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충무로 최고의 톱스타가 총출동한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곽재용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오는 12월 티빙과 극장을 통해 동시 개봉,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영상은 15년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호텔 매니저 소진으로 돌아온 한지민의 감성적인 내레이션과 가슴 설레는 연말 분위기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소진이 짝사랑하는 15년 지기 남사친 승효(김영광)와 그의 약혼녀 영주(고성희), 젊고 능력 있는 호텔 대표 용진(이동욱)과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하우스키퍼 이영(원진아), 호텔 엠로스에서 연말을 보내기로 작정한 투숙객 재용(강하늘)과 일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가진 호텔리어 수연(임윤아), 4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 캐서린(이혜영)과 상규(정진영), 오랜 무명 끝에 차트 역주행으로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이강(서강준)과 그와 계약 만료를 코앞에 둔 매니저 상훈(이광수)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머물고 떠나고 만나고 헤어지는 곳, 호텔 엠로스에서 펼쳐질 각양각색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올해의 마지막, 우리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올까요?'라는 물음으로 영화가 전할 따뜻한 감성과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해피 뉴 이어'는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14인 14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여기에 '엽기적인 그녀' '클래식' 등을 연출한 '로맨스 영화의 클래식'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영화들을 연이어 선보인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에 참여해 신뢰를 더한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이혜영, 정진영, 김영광, 서강준, 이광수, 고성희, 이진욱, 조준영, 원지안 등이 출연했고 '시간이탈자' '싸이보그 그녀' '클래식' '엽기적인 그녀'의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월 극장과 티빙에서 동시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 공유, 테일러 스위프트와 뉴욕 데이트?.."미국 간 적도 없어" 부인
-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