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라이브, 쇼플과 MOU.. "라이브커머스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탑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전문기업 모비두㈜가 자사 소스라이브 앱을 개편하며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모비두㈜는 콘텐츠형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문기업 ㈜쇼플과 지난 24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동기획해 색다른 라이브쇼핑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스탑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전문기업 모비두㈜가 자사 소스라이브 앱을 개편하며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모비두㈜는 콘텐츠형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문기업 ㈜쇼플과 지난 24일 전략적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동기획해 색다른 라이브쇼핑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라이브커머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소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입점브랜드의 새로운 콘텐츠 포맷 개발에 대한 부담을 낮춰 고객관계 구축에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도록 원스탑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롭게 제공되는 어드민에서는 고도화된 시청고객의 행동데이터 분석기능과 자사몰로 상품 구매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소스라이브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제휴 및 다양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여 고객과 브랜드가 만나는 장으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변재영 ㈜쇼플 대표는 “쇼플은 모든 브랜드와 상품을 콘텐츠로 만든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으며, 소스라이브와 함께 콘텐츠로 즐기고 쇼핑하는 발전된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홍준표 "이재명 되면 나라 망해…윤석열 되면 혼란"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사우나 거울 뒤 12개 비밀방…문 여니 성매매 업소였다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
- "오미크론 변이 위협? 현재 韓 상황이 더 심각"
- 방탄소년단 "2년 연속 그래미 후보, 솔직히 상 받았으면"
- 브래드 피트도 새긴' K-타투'…국내선 벌금 아니면 징역형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대출규제전 막차타자"…'분양 비수기' 12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