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공공지원 민간임대 '학하 리슈빌 포레' 634가구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룡건설이 29일 대전 학하지구 A-6블록에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학하 리슈빌 포레'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입주자 모집에 나선다.
학하 리슈빌 포레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으로 지어진다.
학하 리슈빌 포레는 서쪽은 호산과 안산 학산으로 연계된 숲세권 단지다.
대전 동서대로와 유성대로가 주변에 있고, 대전 지하철 1호선 구암역까지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6일 청약 접수..2022년 9월 입주 예정
계룡건설이 29일 대전 학하지구 A-6블록에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 '학하 리슈빌 포레'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입주자 모집에 나선다.
학하 리슈빌 포레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으로 지어진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4~84㎡ 총 634가구 규모다. 타입별 가구 수는 △74㎡A 168가구 △84㎡A 9가구 △84㎡B 9가구 △84㎡C 324가구 △84㎡D 98가구 △84㎡E 26가구 등이다.
이 단지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청약통장 유무, 소득수준, 당첨이력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최장 10년(2년마다 재계약)동안 거주 가능하다. 계약갱신 시 임대료 상승률은 5% 이내로 제한된다. 거주기간동안 취득세, 보유세와 같은 세 부담도 없다.학하 리슈빌 포레는 서쪽은 호산과 안산 학산으로 연계된 숲세권 단지다. 북쪽엔 북용도시 자연공원이 조성돼 있다.
단지 우측의 동서대로르 통해 병원, 마트, 학원 등이 있는 도안신도시로 접근할 수 있다. 차량 8분 이내엔 홈플러스 서대전점도 위치한다.
뛰어난 교통여건도 갖췄다. 대전 동서대로와 유성대로가 주변에 있고, 대전 지하철 1호선 구암역까지 1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엔 유성 복합터미널도 예정돼 있다.
계룡건설은 내달 6일 특별공급 및 일반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9일 당첨자 발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홍보관에서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9월이다.
노해철 기자 s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태우 유산 ‘곰돌이 담요’…노소영 “따스하고 든든”
- 장제원 '차지철' 비유에 발끈…진중권 '풉, 고소하세요'
- '볼펜으로 머리 맞고'…극단선택 간호사 태움 증언 나왔다
- [단독] ‘정규직만 어린이집’…고용차별도 인지못한 고용부 산하기관
- 복도 사이에 두고 오미크론 돌파 감염…'마주친 적 없다'
- 이순자씨 '남편 행위 대신 사과'…이재명 '사과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 [오영이] '그림자 미녀' 외모지상주의가 만든 가상의 나, 공포가 됐다 [영상]
- 극한 초보를 위한 초간단 '주식 사는 법' [코주부베이직]
- 당신이 스벅에 반납한 다회용컵, 여기 모입니다[지구용]
- 홍준표 '살인자 집안 출신은 대통령 해선 안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