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엑소 카이, '피치스'로 달콤 퍼포먼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가 신곡 '피치스(Peaches)'로 스윗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30일 공개되는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피치스'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공개되는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피치스’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더불어 이번 ‘피치스’ 퍼포먼스는 가사 내용에 맞춰 ‘복숭아’를 테마로 콘셉추얼하게 구성, 나무를 형상화한 도입부 대형, 열매를 따는 듯한 포인트 제스처 등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오늘(29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피치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는 물론 카이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피치스’는 11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M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집사부일체’ 이승기 “아직도 고등학생 취급하는 선배 있어”
- ‘변진섭 아들’ 변재준 “국내 최초 男아티스틱 선수”(`미우새`)
- 한비야 “저에겐 60세가 결혼 적령기…결혼·생활비 더치페이”
- 정준호♥이하정, 재능기부로 교통사고 예방 공익광고 출연
- 이민혁X보라미유, ‘지헤중’ OST 참여…’사랑일지도 몰라’ 발매
- 사생활 논란으로 라이즈 탈퇴한 승한, 내년 하반기 솔로데뷔
- 뉴진스 민지·하니, 클로즈업도 완벽한 ‘비주얼 파티’[화보]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장민호, 매니저 위해 송도 임장 투어...부동산 고수 - 스타투데이
- ‘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 데뷔한다 - 스타투데이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